위어스 엔터테인먼트, 국내는 물론 세계화에 발맞춰 나가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위어스 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WE US’가 데뷔곡 ‘Purple Sky’로 지난 4월 3일 데뷔했다. 위어스는 위어스 엔터테인먼트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번째 아티스트로, 비주얼과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매력·인성을 모두 갖춘 여덟 명으로 구성돼 있다.
첫 데뷔 무대들 가진 이후 매력적인 감성 보이스로 완성한 음악과 파워풀한 무대로 긍정 에너지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신인 팀이 몰고 올 가요계 지각 변동에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와 무한의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위어스(WEUS) 엔터테인먼트는 숨은 끼와 재능, 잠재력 있는 인재들을 지원·발굴해 찾아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접목해 우수한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출범한 신생 연예기획사로 팬과 아티스트가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문화와 환경을 만들어간다.
위어스 엔터테인먼트가 설정한 팬은 수십, 수백, 수천만의 관중이 아닌 단 한 사람이다. 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 또 다른 한 사람으로, 또 다른 누군가로 번져갈 때 진정한 힘이 있다는 믿음에서다.
Tag
#we
#us
#weus
#위어스엔터
#위어스엔터테인먼트
#아이돌
#idol
#kpop
#chanwook
#jungyoon
#booyul
#jungmin
#찬욱
#정윤
#부율
#정민
저작권자 © 월간인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