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로노는 오는 2024년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컨벤션인 ‘바이오 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이오 코리아(BIO KOREA)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오 산업 전시회 중 하나로, 업계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의 공유가 가능한 국제 행사다. 올해로 19번째 개최를 맞은 본 행사는 세계 각국의 투자자들을 비롯해 바이오산업의 경영진 및 관련 연구자들과 함께 바이오헬스 시장의 최신 이슈와 최첨단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로노는 보유하고 있는 세포 역노화 기술을 소개하고, 출시 예정인 기능성 화장품 등 관련 제품들을 전시한다. 특히 초고령사회라는 인구구조의 거대한 변화와 노화가 질병으로 인식되는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다양한 천연물 및 화합물이 노화세포의 기능적 회복에 도움을 주는지를 증명하는 연구를 기반으로 항노화 연구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로노는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4에서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주관기관인 인천테크노파크와 협력을 진행하고 있어 통합관으로 참여하며, 세포노화를 되돌리는 뛰어난 세포 역노화 기술을 토대로 노화 관련 질병 치료제 및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연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간인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